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17ss GENERALCOTTON '8:18rom' Collection
작성자 문현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

제너럴코튼 17ss시즌 컨셉은 'ROMANS 8:18' 성경 구절로 이별 뒤 아픔과 상처를 가진 여자의 내면을 형상화하여 표현하였습니다.

 '단언컨데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일어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롬 8:18'

사실 로마서 8장 18절은 20대를 지내오며 힘이되고 의지했던 구절이였습니다.

성경말씀이 사랑의 이야기를 다루진 않았지만 대중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젊은 남녀의 이별이야기로 재해석하여 시즌준비를 하게되었습니다.

 

서툴지만 정말 사랑하던 사람이 있었습니다.

행복했지만 사소한 싸움들이 반복되고 이유없는 핑계들이 쌓여져 그사람 없어도 잘살 수 있을꺼라 생각했습니다.


있을땐 몰랐습니다.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후회하고, 아파하고, 슬퍼하고, 술에 기대어 후회하는 삶을 살아갔습니다.


내 전부였던사람을 없는 사람 취급을 하게 되니 혼란스러웠습니다.

하루하루가 지옥이였고 죽을 만큼 힘들었고 그리웠고, 보고싶었습니다.

매일 주고받던 연락조차 하지못하고, 번호는 있는데 전화를 걸지 못했습니다.


사랑이 멈춰서 웃음도 멈춰서 버린 날, 그땐 모든걸 잃어 버린줄만 알았습니다.


세월이 흘러 돌이켜 보니 사랑을 알게해준 그 사람이 고마웠습니다.

막연했던 지난 날들을 통해 더욱 성숙하게 되었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 다시 사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랑에 아파하고 괴로웠지만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이기에 '그렇게 사랑하고 그렇게 웃었습니다.'


이번 제너럴코튼 17ss시즌에서는 이별의 슬픔으로 괴롭던 날들을 나염기법과 절개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상처에 대한 치유를 자수포인트로 표현하여 남녀간의 사랑, 이별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으로 아픔과 상처를 형상화 하였습니다.


@17ss GENERALCOTTON '8:18rom' collection

@www.general-cotton.com

#generalcotton #17ss #818rom #collection

#Our present sufferings are not worth comparing with the glory that will be revealed in us. #Romans #818

#제너럴코튼 #그렇게사랑하고그렇게웃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